본문 바로가기

젤리서스 곤약에 빠지다 조스바맛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4. 3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젤리셔스 시리즈 죠스바맛 곤약젤리입니다.


저번에 먹은건 리치맛이라 

금방 질렷는데


이건 조스바맛이라 하니 기대한번 해보죠



포장지는 조스바 모양이 똭 !!


크고 단단하고 아름다워보여....ㅋㅋ



요건 19 칼로리네요 리치보다 조금 높지만 이정도면 다이어트에 손색없어



요놈아도 19 칼로리에 

탄수화물 12.4그람 


당류가 조금 있고 ...3.8그람

당알콜은 뭔지 7.8 그람이 들어가 있네요 


음주운전에 걸릴정도는 아니겟죠..? 잘모름 ㅋ



이놈아도 콧물마냥 안나와..


저게 누르고 있는거에여..



쭈욱~~~



요놈아도 악력기마냥 쎄게눌러서 


설사마냥 퐁당

ㅋㅋㅋㅋ



맛은 조스바 맛이 안나요


아무래도 칼로리를 낮게 하기위함인거 같아요


그래도 조스바 향은 나니까 조스바 맛이라고 인정해줄게요



맛점수 2/5점


맛평가 


다이어트 관련해서 나온건지라 맛은 딱히 .....


달달함을 먹고싶을때 입가심 정도로만.,.생각하심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