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빈 커피젤리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6. 1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젤리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커피빈 커피젤리입니다.


커피빈 아메리카노가 쏙 들어갔다는데 어디한번 먹어 봅시다



50 그람이 들어가있네요 ..

많이좀 넣어주징 ...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




윗부분엔 지퍼백이 달려있지만 저에게는 필요하지 않죠 ..ㅋ


다먹어버리니까요...




접사샷 !! 


젤리 하나하난 커피빈의 모양이네요


귀욤귀욤입니다.



총 16개입 입니당..


너무 적어 !!!

그래도 20개는 넣어주지 ..


젤리 단면도 입니다


이로 깨묵었어요 ㅋㅋㅋ


안에는 시럽마냥 들어가있네요 ㅋㅋ 




맛점수 !! 

2/5 점 


한줄평 !!


그냥 그럭저럭 ..

이도 저도 아닌 ..




다음에 또만나요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