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벚꽃 청포도 에이드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6. 14.


안녕하세요 ~~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음료는 


GS 편의점~~~


유어스 벚꽃 청포도 에이드 입니다.


일단 ... 포장이 너무 이뻐서 겟 !!!



글씨도 너무 이쁘고 취향저격입니다요용



시즌 한정인데 안팔려서...


시즌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구매를 할수 있엇습니다.


안팔렸다는건 ...맛이 없을수 있다는건데 ...


두근두근 ..


과연요.........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155 칼로리 이네요 !!




벚나무꽃 추출액이 0.5%나 !!!!!!!!!!!!!!!!!!!!!!!!!!!!


넴 


한방울?>ㅋㅋ


우씨 장난치냐



듀~~



퐁~~




에이드라고해서 탄산이 있을까바 조마조마 했는데 


그냥 쥬스 였습니당.



알갱이가 들어가 있다고 했는데 한참 따르고도 안나와서 


흔들어 보니 


코코팜이 들어가 있네요


맛도 비슷하고 뭐 ..


벚나무 향은 없다고 어디선가 본거같은데요..


사람이 만들어낸 인공적인 향을 상술로 표현했다고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벚꽃향맛이 납니다.



이걸 알고난후부터 벚꽃 관련 음식들은 안사게 됬는데


역시 모르는게 약인걸로..


인공적으로 만든 향이라 .... 

인간의 상상력은 대단하네요 ㅋㅋ 


아무튼~~~


맛점수 1/5점 


별로에요 ..


한줄평


약으로 먹는 유산균 맛


정말깜짝놀랄만한 유산균 맛입니다


유산균은 없는데말이죠 ....


코코팜 짝퉁 같기도


암튼 별로인걸로~~~~~


그럼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