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씨프랜즈캔디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8. 8. 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간식슨 


스타벅스 시프렌즈 사이렌 캔디 입니다


새로 나온 캔디인디


제가 한번 먹어보겟습니다.



우선 포장은 이렇습니다


시원한 파랑색


투명하게 안이 보이는 


틴 케이스를 채택했군요



영양정보와 가격은 이렇습니당..


좀 비싸죠..



바다속 친구들이 틴케이스 안에 ..ㅋㅋ



약간 고급사탕마냥

 하얀가루가 덕지덕지..




빨간 물고기 친구



초록 사이렌 친구



노랑 새우친구



주황 조개친구



파랑 물고기 친구



빨간 조개친구


ㅋㅋ


여러가지 모양 , 맛 가득합니다


조금 가격이 비싼느낌이 있지만 


한번 사먹을만한 느낌?ㅋㅋ


틴케이스도 사용할수 있으니 일석이죠 !!



그치만 저는 음식요정이니


사탕맛은 별로 ~~



맛점수 3/5점!!


한줄평..


케이스때문에 산거라고 생각하자 ..



그럼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