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호매실동 비비커피하우스 가보자 !!

음식요정 2017. 10. 19.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방문해본 커피숖은

수원 호매실동에 위치한 

'비비커피하우스'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조하여 주시옵소서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44-12 1층 입니다 !



'비비커피하우스' 는 숯불 로스팅으로 유명하고 !

융드립으로 유명한 카페 입니다.


커피맛에 팔려 사진을많이 못찍어서 아쉽지만 

같이 구경해봅시다 !



카페 주방 몰래 찍어보았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융드립 아이스로 겟 !!!


융드립 커피 무슨맛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융드립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



저는 향이 아직도 기억나는데 

굉장한 커피향이 스멀스멀 올라왔어요



공원 뷰가 좋은 '비비커피하우스'


초점이 공원에 맞춰져버렸어요...ㅋㅋ

함께 나눠준 초코릿은

카라멜과 소금이 들어간 초콜릿 이었어요 맛이쩌 !!



은근히 더 분위기 있어보이는 사진 입니다.



카페 한켠에는 책을 읽을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설정샷 _ 1

카페 설정샷 _ 2

카페 설정샷 _ 3

카페 설정샷 _  4

카페 설정샷 _ 5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따스한걸로 한잔 더 시켜먹었습니다.


카페 설정샷 _ 6

제 유튭 트레이드 마크 꿀꿀이와 함께 ㅋㅋ




융드립을 처음 느껴 보았는데요

집에서 종이필터에 내려먹는 커피보다 향이 진하고

목넘김이 좋으며

커피콩의 기름성분까지 있어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방문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그럼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