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궁동 원모어 카페 가보자 !!

음식요정 2017. 11. 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제가 오늘 가본 곳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원모어카페' 입니다


sns 에서 핫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원모어카페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322-17 2층 204호'

입니다 !!


주차구역이 협소 하오니 주위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듯해요




행궁동 카페 

'원모어' 특이한점은 ..


요게 간판이라는 겁니다.

띠용 ~~~


1층은 편의점이고 

편의점을 지나면 골목길에 2층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실겁니다.


바로 여기가

'원모어' 입니다 !



오픈시간은 1시부터 10시 까지라네용



이쁜 식물도 키우시네요 !!


원모어의 장점은 루프탑인데요


루프탑 자리를 맡느라 실내구경은 잘못했어요..


루프탑 한번 보실까요///?


바로 옆이 화서문 입니다...



이렇게 바로 화서문이 ... 보입니다.




2층에서 느낄수 있는

화성입니다....


대단해요 감성카페 라는...


이날은 날도 좋아서 

연무대 쪽에있는


열기구도 잘보였어요



그치만....

커피맛은 별로였다는....


제가 커알못이지만 ...

(개인취향에 맞지않아서일수도요)



그럼 이만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