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종원의 3대천왕 강릉 현대장칼국수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1. 14.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현대 장칼국수' 입니다



맛집 주소는요!


도로명 주소 : 강원 강릉시 임영로182번길 7-1


지번주소 :  임당동 187-11



네비에 찍고 고고고고 ~~ 하시면 될거에요.


주차할곳은 마땅치 않고..


요동네가 약간 원룸촌이라 길에 대셔야 할거같아요


저도 길에 주차하였습니다...





방송이 된지는 오래됬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저의커플은 딱 맞게 들어와서 줄 안서고 먹을수 있었답니다.



맛집 전경입니다.


방송탄 장면들이 간판으로 ...ㅋㅋ




역광이라서...메뉴판이 잘보이실런지..


장칼국수 

맑은칼국수 고를수있고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요!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 주시는


무김치와 배추김치 


둘다 시골맛으로 아주 맛나요 .



드디어 도착한 장칼국수..

비주얼이 어마어마 합니다


고추장찌개로 만든 장칼국수입니다...크아~~




대체적으로 야채의 맛이라고 할까나요


야채육수??? 맛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방송을 보지않아서 레시피는 모르지만


제혀가 야채육수맛이 난다고 하네요....

(장금이인줄)


특히 호박향이 많이나고 

홍합도 들어가있어

아채와 해물(홍합)의 향이 진하게 나타나는


장칼국수 국물입니다.



순식간에 클리어 해버렸네요...ㅋㅋ




꺼억 ~~~~~~


잘먹었습니다.



상상하시는 고추장찌개에 칼국수가 담긴 맛이구요


토속적인거 좋아하는 입맛을 가지신분들은


좋아하실게 분명합니다.


가격도 착하고요


그리고 요게 맘에 안드신다면


주위에 교동짬뽕 본점과 생활의달인에 나온 형제칼국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영상으로도 준비해드렸으니 영상 참고 하시고요!!




여기까지 음식요정이었고 

다음에 또만나요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