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드립커피바 땅차커피 가보자!!

음식요정 2017. 12. 11.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가볼 카페는 


부천에 위치한 땅차 커피 입니다 .


위치는 요기!!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무료개방을 하고 있으니 주말 방문시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되옵나이다.



외관은 동영상을 찍고 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크흑..

땅차커피는 드립바로서 

가게 인테리어자체가 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생각하시기 쉽게 설명하면 ...참치집 스타일..ㅋㅋ

칵테일바 스타일로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그리고 커피숍 필수아이템인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답니다.


무조건 핸드드립!!!!

개인적으로 핸드드립을 너무 좋아하는데

핸드드립 전문점이라 더 좋았다능,,,


사장님이 에티오피아에도 다녀오셧다는데 커피에대한 열망??자신감이 대단하세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좋음요



일단 이렇게나 많은 원두가 있습니다.


고르는데도 너무 오래걸리고 

맛도 궁금하고 ..


다마셔보고 싶지만 그렇지 못해서 ..


자주자주 방문해서 많이 먹어봐야 할거같아요



뭘 시켯는지도 까먹고 ... ㅋㅋㅋ 



일단 크게 신맛 과 탄맛으로 나눠서 골랏는데요


저는 무조건 탄맛을 좋아합니다


묵직하고 향많은..



따듯한걸 시키면 요로코롬 귀여운 각설탕을 주시는데...


저는 단걸좋아하는지라.,.. 그냥 입에쏙 .,..먹어버렷어요 ㅋㅋㅋ



요 별과자는 아직 판매는 안하지만 곧 판매할거라고 주신건데 

계피향이나고 달달하고 맛좋음여 ㅋㅋ


동영상으로도 올려드리니 구경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경 잘하셧나요? 


그럼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