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교 아브뉴프랑 돈돈정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2. 11.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가본 맛집은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돈돈정' 입니다


돈돈정은 유명한 맛집으로 이미 많은곳에 분포되어있고


일본 가정식으로 인기가 자자한데요 


같이 구경 고고 !!


위치는 여기 !!





건물 외관은  동영상으로 남겨서 못찍었네요 .....ㅋㅋ


그래도 메뉴판은 건짐 


돈돈정 ~~~ 일본 가정식요리와 건강한 밥...


너무너무 기대되는 ....캬..



이렇게나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음식고를때 선택장에 오는 저희 커플은

많은 시간이 필요했어요...


다들 맛있어보이고

가성비 짱이고 .,. 다먹고싶은것들 ...크아..


결심해서 저희는 

호르몬그릴정식과 화로구이 정식으로 겟 !!!



실내 내부는 정말 일본틱했어요

일본느낌을 잘살려서 ... 인테리어했네요..멋저요 !!


아참 그리고 입장할때 모든 직원분들이

'이랏샤이마세!!!' 하고

반겨준답니다..ㅋㅋㅋ




드디어 나온 호르몬 그릴정식 ..

화로구이 정식은 ..

동영상에 팔려서 찍지 못했어요..


동영상으로 구경해주세요 !! ㅋㅋ




전체적으로 맛도 깔끔하고 반찬도 정성들인게 느껴집니다


특히 저 계란말이..? 계란블럭은 정말 촉촉하니.. 맛좋습니다

흡사 카스테라같은 맛이납니다 대단해요.


방문추천드리고 ..


동영상 보시면 군침 최고  흡사ASMR 느낌이 나오니 시청부탁드려요.. 정말대박임


주말은 안되지만.. 평일에는 밥 무제한인걸로 알고있어요..


전국의 밥돌이 밥순이들 고고싱하세요.



정말 맛있엇다능...


또가고 싶다능...


군침 도셧으면 고고싱 !!!!


그럼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