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종원 30억 투자해서 예산시장 오픈 !!

음식요정 2023. 9. 14.

백종원의 예산시장 프로젝트 30억 투자로 시장 부활

백종원의 예산시장 부활 프로젝트 시작

백종원은 국민 요리사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예산시장을 부활시키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그의 이 프로젝트는 MBC 특집다큐 ‘백종원 시장이 되다’를 통해 방송되었다. 예산시장의 현실은 손님들의 발길이 줄어들어 적막하게 변해 있었다. 그러나 백종원은 이를 기회로 삼아 2020년부터 30억 원의 투자와 200명 이상의 인력을 동원하여 예산시장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백종원의 진정성과 예산시장 프로젝트

백종원은 예산시장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기 위해 화장실을 기부하는 등의 활동을 했다. 그의 이러한 노력은 지역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자체에서도 그의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게 되었다.

예산시장의 새로운 콘셉트와 메뉴 개발

백종원은 예산시장만의 특별한 테마와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여러 특산물을 활용했다. 그는 닭 바비큐, 멸치국수, 쪽파비빔국수, 꽈리고추 닭볶음 등의 메뉴를 개발하였다.

백종원의 창업자 면접과 지원

백종원은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창업 비용 지원, 연습하는 비용 지원 등을 통해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주었다.

백종원의 예산시장 오픈과 홍보 활동

예산시장의 오픈 날, 백종원은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많은 손님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인 오픈을 할 수 있었다. 그는 손님들과의 사진 찍기, 예산시장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산시장의 인지도를 높였다.

반응형

백종원의 프로젝트 성과와 앞으로의 도전

백종원의 예산시장 프로젝트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루에 20명의 손님에서 5천 명의 손님으로 증가하는 '백종원 효과'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프로젝트의 마지막에는 건물주의 퇴거 통보와 같은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였다. 이로 인해 예산시장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마치며

백종원의 예산시장 프로젝트는 그의 노력과 진정성, 그리고 지역 사람들의 협력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앞으로의 도전은 여전히 남아 있다. 예산시장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지, 그의 다음 스텝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백종원 예산 맥주 축제 ! 이런 맥주 축제는 처음이다!

백종원 대표가 주최하는 예산 맥주 축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축제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맥주와 다양한 안주로 한국판 "옥토버페스트"를 연출하려는 의도로 기획되었습니다. 예산 맥

alcohol-fairy.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